맛총닷컴

예수님과 친밀한 관계의 영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예수님과 친밀한 관계의 영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정보 백과사전 2016. 6. 4. 00:37

주님 오실 때가 그 어느 때보다 가까운 중요한 시기입니다.

지금은 진실로 진실로 주님과의 관계에 모든 초점을 맞추어야 할 때입니다!!



이 책은 "성경의 핵심과 신앙생활의 초점을 예수님과의 관계로 재정립시키는 리뉴얼 북"입니다. 성도들이 종교적인 형식주의와 기계적인 믿음생활에서 탈피하여 예수님과의 관계적인 신앙으로 재정립하게 함으로, 예수님과 깊은 교제와 동행하심의 축복을 경험하는 예수님의 신부로 세우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이 책은 총 3부 24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부는 ‘예수님과 친밀한 관계의 복음’으로 복음의 목적과 신앙 행위과 주님의 신부가 되는 것임을, 2부는 ‘예수님과 친밀한 관계맺기’로 주님의 신부인 성도가 주님과 친밀한 관계를 어떻게 맺을수 있는가? 에 대한 것으로, 3부는 ‘예수님과 친밀한 신부의 모습’으로, 주님과 친밀한 관계를 이룬 신부의 삶은 어떠한가? 를 돌아보게 함으로 자신의 신앙을 돌아보게 합니다. 


바라옵기는  이 책을 통하여, 영광스러운 주님의 교회와 성도들이 주님의 신부로 아름답게 세워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책 구입 안내]

전자책은 리디북스, 알라딘, 네이버, 예스24 등 유명 인터넷 서점에서 있습니다.

http://ridibooks.com/v2/Detail?id=805011058


저자의 전자책 서점 /  www.upaper.net/estsmile


[저자 집회 안내]
* 저자소개 / 홍광선 목사(성결교단), 41세. 예수님의 신부를 세우는 신부영성 사역자 (프로필은 책 소개에 포함)
* 대상 / 청소년, 청년, 장년
* 집회내용 / 주님의 신부의 영성을 세우는 첫사랑 회복, 관계 회복, 회개, 내적치유 등
* 집회문의 / 010-7712-0043 카톡아이디 / smile21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