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총닷컴

맛집 및 맛집 블로그 홍보하세요! 본문

공지사항

맛집 및 맛집 블로그 홍보하세요!

정보 백과사전 2016. 2. 11. 16:36

안녕하세요!​

맛총닷컴입니다.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블로거님께 도움이 될 만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저희 맛총닷컴은 '맛집이 소개된 블로그 글들'을 소개하는 싸이트입니다. 맛총은 "맛집 총 집합"을 의미하며, 줄여서 맛총이라고 합니다. ^^ 

맛총닷컴에서는 블로거님들께서 소중하게 작성하신 맛집 블로그 글들과 블로그를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블로거님께서 맛총닷컴 각 지역별 게시판에 맛집 블로그를 게시해 주시면 됩니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좋은 정보를 제공 받으며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블로거님의 소중한 블로그 홍보도 되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저희 '맛총닷컴'에서는 적극적으로 활동하셔서 '스페셜 블로거'가 되시는 분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혜택은 아래 참고).

스페셜 블로거 혜택!​

저희 '맛총닷컴' 에 스페셜 블로거가 되시는 분께는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합니다.

1.맛총닷컴에 광고를 내시려는 광고주의 블로그 광고를 해당 지역의 스페셜 블로거의 블로그에도 광고를 연계함으로 광고비의 일부를 광고주가 광고를 그만두실 때 까지

지급해 드립니다.(유투브나 구글 광고의 애드센스 서비스와 비슷한 개념이지만 수익은 훨씬 좋습니다)

2.맛총닷컴을 통해, 블로그를 작성하여 등록하고자 하는 맛집의 문의가 오면 해당 지역의 스페셜 블로거 분에게 연결해 드립니다.(기사비를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메일로 문의를 주시면 되겠습니다.​

단 스페셜 블로거로써 충실하실 때 맛총닷컴의 스페셜 블로거 자격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 블로거 되기!
1.누구든지 회원 포인트가
5만 포인트 이상 되시는 분들을 스페셜블로거로 모시고 있습니다.

2.지금 2월 한 달간 포인트 제도를 대폭 완화함으로 포인트 적립이 쉬워졌으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지런한 분이 정보화 시대, 특별히 블로그가 대세인 시대에 앞서 갈 수 있습니다. (한 블로그 글당 2000p 적립) 맛집은 지역에 상관없이 본인께서 탐방한 곳을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3.스페셜 블로거는 각 '도시'별로 '광역시 구'별로 한 분씩만 선정합니다. (각 지역 맛총닷컴 스페셜 블로거가 되시는 자격을 드립니다)



'맛총닷컴'에 블로그 작성시 주의사항!
1.간단한 회원가입 후
게시판에 사진을 등록하실 때에 게시판 우측 상단의 ‘사진’ 메뉴글을 클릭해서 사진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사진 등록시 사진을 드래그하여 붙이게 되면, 주소가 불분명하여 엑박 처리 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너무 허위,과장된 광고적인 글들이나, 비방적 댓글은 제재가 있을 수 있으니, 양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본인께서 탐방한 맛집에 관해서만 사진을 첨부하셔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저작권 문제)

3.​제목은 본인 블로그와 조금 다르게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중복글은 포탈싸이트에서 검색에 제재가 있음) 

모바일 시대에 맛총닷컴 홈페이지는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어서 검색이 쉬운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성하신 글들은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등록이 되며, 메인화면에 최신글 순으로 보여집니다.

블로거님들께서 망설이지 마시고, 참여해 보시기를 바랍니다.저희 맛총닷컴은 블로거님 한 분, 한 분을 정말 소중히 생각하며,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총닷컴 홈페이지
http://www.matchong.com

문의
matcho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