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총닷컴

내적치유를 위한 추천책을 소개합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내적치유를 위한 추천책을 소개합니다.

정보 백과사전 2016. 6. 4. 00:53

[소개말]

내적치유는 영, 혼, 육의 전인격적인 영역을 성령의 도우심으로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치유하여 그리스도의 성품을 닮게 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은 모든 면에서 머리가 되시는 그리스도에게까지 자라나야 합니다.(엡 4:15) 내적치유는 곧 성화입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는 성도로 하여금 내적치유를 시작으로 성화에까지 이르게 합니다. 성도가 그리스도의 성품에까지 자라나 승리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 해야 할 4가지 과제가 있습니다. 먼저는 죽지 않고 남아있는 삐뚫어진 자신의 성품을 가감되지 않은 통으로 된 말씀을 통해 발견하는 것입니다.(말씀듣기)

죄 인줄 모르고 남겨둔 죄가 있다면 사탄은 그 죄를 통하여 여전히 역사할 것입니다. 그 다음에 자신이 발견한 죄에 대하여 회개함(말씀기도)으로 용서를 받아야 합니다. 용서되지 않은 성품에는 부활의 역사가 일어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삐뚫어진 옛 성품을 십자가에 못 박아서(말씀선포기도)

어둠의 영이 죄를 타고 다시 틈타지 못하도록 깨끗하게 마음에 청소를 행해야 합니다. 이 영역은 바로 견고한 진을 파쇄하는 것입니다.(고후 10:3-5) 그리고 마지막으로 깨끗한 마음에 가감되지 않은 경건의 말씀으로 채움으로 말씀의 씨앗이 걸림돌이 없이 잘 자라서 그리스도의 성품을 닮은 열매 맺도록 해야 합니다.(말씀암송)

또한 그것이 성도에게 전신갑주를 입히게 함으로 갈라진 틈으로 언젠가는 공격하고 마는 마귀의 역사를 방어해 주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내적치유를 위한 말씀기도는 신약성경의 핵심적인 말씀을 장별로, 권별로 통으로 묶어 말씀듣기, 말씀기도, 말씀선포기도, 말씀암송 형식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말씀의 전체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각 권별 말씀이해하기 코너를 삽입했습니다. 이를 통해 말씀의 전체적인 본뜻을 이해함으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말씀 중심의 기도를 온전히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바라기는 말씀이 기도가 되고 선포가 되게 함으로 말씀의 능력을 통해 내적치유를 경험하여 사도 바울조차 괴로워했던 육체 안에 거하는 죄의 법 아래에서 해방되고 승리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본 책은 매일 개인적으로 말씀을 토대로 기도할 때 또는 가정예배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자 집회 안내]
* 저자소개 / 홍광선 목사(성결교단), 41세. 예수님의 신부를 세우는 신부영성 사역자 (프로필은 책 소개에 포함)
* 대상 / 청소년, 청년, 장년
* 집회내용 / 주님의 신부의 영성을 세우는 첫사랑 회복, 관계 회복, 회개, 내적치유 등
* 집회문의 / 010-7712-0043 카톡아이디 / smile2116 


[저자 책 구입 안내] 

전자책은 모든 유명 전자책 서점에서 구입가능합니다.(예:리디북스, 알라딘, 네이버, 예스 24 등)

http://ridibooks.com/v2/Detail?id=805011953&_s=ret&_q=%ED%99%8D%EA%B4%91%EC%84%A0


저자의 전자책 서점은 http://www.upaper.net/estsmile

일반책은 교보문고 또는 저자의 일반책 서점 http://www.bookk.co.kr/hksest

에서 구입가능합니다.




Comments